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부평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친환경 채소 나눔 위한 옥상 텃밭 모종심기 진행
등록날짜 [ 2024년03월20일 08시29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부평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8일 동 행정복지센터 옥상 텃밭에서 친환경 채소 나눔을 위한 모종 심기를 진행했다.


협의체는 홀몸 어르신,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부식 재료를 지원하기 위해 4년째 동 행정복지센터 유휴공간을 활용해 텃밭을 가꿔왔다. 올해도 옥상 텃밭에 감자 모종을 심고 정성스럽게 키울 예정이다. 작물은 6월경 수확해 대상자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나눌 계획이다.


최윤수 협의체 위원장은 “지난해에 보았던 우리 이웃들의 웃음을 보고 싶은 마음에 호응이 좋았던 감자를 또 심게 됐다”며 “이 마음을 담아 텃밭을 잘 가꾸고 건강하게 키워보고 싶다”고 말했다.


유혜형 부평1동장은 “참여해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하게 자란 수확물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골고루 전달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부평1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자동차세 3월 연납 신청하면 3.75% 세액공제 (2024-03-25 14:12:52)
인천 농업기술센터, 농업홍보관에서 전시‘딸기 팜크닉’운영 (2024-03-19 09:25:56)
인천 연수구, 청년네트워크 통...
인천 연수구, 지역상권 활성화...
인천 남동구, 올해 암환자 가...
인천 남동구, 2025년 국정평가 ...
인천 동구보건소, 공원·해안...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
광주재향소방동우회, 무등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