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2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지역건축사회, 주거 취약 아동·청소년 가구 위해 사랑의 후원금 기탁
등록날짜 [ 2024년04월24일 07시41분 ]

[연합시민의소리]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23일 시흥지역건축사회가 주거 취약 아동ㆍ청소년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흥지역건축사회는 1993년 1월에 설립돼 건축물의 설계, 감리, 건축 기술 제도의 연구개발 등을 통해 건축물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건축문화 발전 및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 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최정인 시흥시 주택과장, 지정 기탁 기관인 시흥시주거복지센터의 박희숙 사무국장, 시흥지역건축사회 이연정 회장과 회원 등 총 10여 명이 참석했다. 후원받은 500만 원은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아동ㆍ청소년 가구의 집수리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연정 시흥지역건축사회장은 “시흥지역건축사회 회원들의 마음과 정성을 모은 나눔이 주거 취약 아동 가구의 쾌적한 보금자리 마련에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취약한 주거환경에 처한 아동ㆍ청소년들이 보다 따뜻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지역 사회공헌 사업에 적극 참여해 주신 시흥지역건축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관광공사, 기업 간 협업 및 디지털 전환 지원 대상 17개 선정 (2024-04-24 08:21:52)
정왕2동, 봄맞이 대청소 및 반려견 에티켓 캠페인 추진 (2024-04-24 07:31:01)
인천테크노파크 ‘인천광역시...
인천 부평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인천시, 인천시청역 내 전시공...
인천시 ‘찾아가는 작은 음악...
인천시, 등산로에도 도로명 부...
반기문 제8대 UN사무총장, 24일 ...
인천시, 미래차 소재·부품 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