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15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골프/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4 롯데 오픈,7월 4일부터 4일간 청라서 열려
등록날짜 [ 2024년06월26일 09시0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2024 롯데 오픈'(총상금 약 12억 원, 우승상금 2억 1,600만 원)이 오는 7월 4일(목)부터 7월 7(일)까지, 4일간 인천 서구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린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올해부터 롯데렌터카 여자오픈과 통합되며 상금 규모는 지난해 대비 50% 증액하는 등 새롭게 탈바꿈했다. 

 

대회 역대 최대 상금 규모로 치러지는 만큼 선수들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롯데 골프단 소속으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맹활약 중인 김효주, 최혜진과 골프구단 대항전 2연패를 달성하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좋은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이소영, 황유민 등 총 132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지난해 이 대회에서는 최혜진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롯데오픈에는 갤러리를 위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는데, 막대봉으로 함께 응원하고 다양한 경품을 기프트건으로 발사하는 등 갤러리 친화적 관람 문화인 롯데 플레저홀(18번 홀)을 운영한다.

 

또한 솜사탕 만들기, 스내그 골프, 페이스 페인팅 등 대회장 인근 지역의 유아 동반 가족 단위 갤러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체험존을 마련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대회 입장권(주중권 1만 원, 주말권 2만 원)은 6월 24일부터 롯데오픈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하며, 대회 당일 인천시민 대상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KLPGA 롯데 오픈에 인천시민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향유 기회의 장이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이스(MICE) 연계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등 인천의 관광마이스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주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 6일 시작 (2024-07-02 14:51:31)
인천광역시교육청, 2024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초·중등 풋살대회 개최 (2024-06-18 12:09:55)
인천 남동구, 보건복지부 노인...
인천 연수구 선학동 황금족발,...
이재호 인천 연수구청장, 고향...
인천 연수구, 도시공원 10곳 주...
인천 동구 화수2동 지역사회보...
인천 동구 화도보듬이나눔이...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김덕...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