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1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환경공단, 소통과 화합의 조직을 위한 발걸음
등록날짜 [ 2015년04월06일 21시49분 ]
인천환경공단 이상익 이사장이 소통과 화합으로 상생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하여 공단직원들에게 먼저 다가갔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 논현야구장에서 벌어진 인천시 산하 공공기관 야구동호회 리그전에 이상익 이사장이 직접 방문하여 리그전을 관전하며 야구동호회원들을 격려했다.


경기 후 뒤풀이 자리에서 이 이사장은 “요즘 경영혁신을 위한 많은 과제를 수행하느라 직원들이 힘들어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공공성과 수익성의 균형발전으로 우리 공단이 지속적으로 성장발전하기 위한 일이니, 홈베이스를 밟기 위해 달려가는 심정으로 열심히 같이 뛰어 보자”고 했으며, 동호회 감독을 맡고 있는 계철순 직원은 “직원 취미동호회에 관심을 보여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고, 동호회 활동이 조직의 화합과 생산성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니 앞으로도 계속적인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경기는 아쉽게도 상대팀의 승리로 돌아갔다. 동호회원들과 헤어지는 인사를 나누며 승리에 대한 아쉬움이 남았던 이 이사장은 장난기어린 표정으로 “잘 해!”하는 재치 있는 멘트를 날려 모든 동호회원들을 파안대소케 했다.
 

 

인천환경공단 야구동호회 ‘Eco-i Warriors'는 인천시장기야구대회에서 2009~2011 연속 준우승을 한 실력의 막강 팀이며, 전체 동호회원 수는 40여명이다. 5일 리그전에서는 승리를 거두었다.
 

올려 0 내려 0
최효순 (fsnake9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하철 9호선 안전위험성 선제적 대응 조치 마련 (2015-04-06 23:35:15)
시흥시, 공직사회 고정관념 틀깨기 ‘로꾸꺼들’ 나서다 (2015-04-06 21:45:51)
인천시, 월미공원 ‘산수국과 ...
인천문화예술회관이 선보이는...
인천시, 4,199개 업체 대상 광...
인천시, 중소기업 기술 유출 ...
인천시, 페이퍼 컴퍼니 퇴출에...
옹진군 영흥면 여름꽃 식재 실...
옹진군 농업인 역량향상을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