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5개 기업, 경기도 여성고용우수기업에 선정
등록날짜 [ 2016년10월29일 10시22분 ]

[연합시민의소리]29일 경기도 문화의전당에서 지난 26일 개최된 2016년 경기도 여성고용우수기업 선정식에서 시흥스마트허브의 제조업체인 ㈜신한세라믹, ㈜영완, ㈜유진하이텍, 지이엔(주), ㈜필코아가 여성고용우수기업에 선정되어 다양한 일자리 지원사업을 우선 지원받게 되었다.
 

특히 이들 기업은 시흥시 경제정책과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 여성친화일촌기업으로 일·가정양립에 대한 의지가 있으며 여성고용창출과 양질의 여성일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고용환경 조성 등 우수함을 인정받아 선정 받게 되었다. 
 

경기도 여성고용우수기업은 일·가정 양립이 가능한 양질의 여성일자리 발굴 및 확산, 여성고용우수기업을 발굴하여 여성일자리 창출 기업을 적극 지원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하여 기업의 인식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경기도에서 지난해부터 시행한 사업이다. 경기도는 공모를 통해 접수된 기업 중 정량평가, 만족도 조사, 현장실사 등을 거쳐 여성고용창출, 일가정양립, 인재활용 부문에 우수한 57개 기업을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에는 시간선택제 일자리 지원사업 가점, 여성새일센터 기업지원사업 우선 지원, 일가정양립지원 기업 컨설팅 등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이엔㈜과 ㈜신한세라믹 등을 여성고용우수기업에 추천한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는 앞으로 기업간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들이 안정된 여성고용과 일·가정양립 환경의 기반을 다지고,  많은 기업에서 일·가정 양립이 가능한 양질의 여성일자리가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윤준연 (yun126@nate.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간부공무원 대상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교육 실시 (2016-10-29 10:30:21)
전북지방청 기동1중대 전국 우수부대 선정 (2016-10-29 09:34:30)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