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실버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흥면, '2017 성탄절 ' 온 힘을 다해 준비 중 .....
장로들의 섹스폰 연습현장을 찾아.....' 예수님 탄생축하 를 위한 '2017 크리스마스 축제'를 위해......
등록날짜 [ 2017년11월25일 18시28분 ]
 
[연합시민의소리]25일 영흥면 기독교 장로들의 예수님 탄생축하 를 위한 '2017 크리스마스 축제'를 위한 섹스폰 연습현장을 찾았다. 

영흥면 기독교인들의 크리스마스 준비에 각자의 재능을 통해 주님을 찬양려는 이들의 모습에 신선함을 전하고 있다.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294 에 위치한 영흥감리교회는 지난1893년 봄, 인천내리감리교회 선교사들이 배를 타고 충남 서해안 남부지역 전도차 내려가다 배가 고장이나 이곳의 어부들이 배를 수리하는 동안 머무르면서 섬 주민들에게 교리공부와 예배와 세례도 드렸던곳으로 1893년 4월20일 인천내리교회가 세워진지 약 9년정도 지난 후에 창립된 교회다.

그동안 영흥교회에서 파생되어 나간 교회로는 대부도 교회로 섬이라는 특성상 대부도에서 다니던 신도들이 바다의 간조에 맞추어 물이 빠져야 영흥도로 오고 다시 돌아가는 어려움이 있어 대부도에 교회를 설립하게 되었고 현재는 모태교회인 영흥교회보다 큰 교회로 발전하였으며 현재 20여 교회들을 파생하게 된 살아 역사하는 교회라고 알려졌다.
 


영흥도 내에만  12개 교회들이 모여 기독교 연합회를 구성해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봉사활동과 선교활동을 하고 남동발전 영흥화력발전 본부가 들어온 이 후  여러 교회들이 연합해  예수님 탄생 '크리스마스 축제로  연말이면  기독인들이 크리스마스축제에 공직기관들과 주민들을 초청해 성탄절을 함께 보내고 있다.  

이날은 134년된 영흥감리교회에서 장로님들이 크리스마스 축제 공연을 위해 섹스폰 연습에 열심인 모습으로 몸소 실천하며 교인들과 함께 선탄절을 준비하는 모습에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 

김철호 장로는 성탄절은 '예수탄생'을 축하하는 기독인들의 축제라며 온힘을 다해 자신들 만의 재능으로 함께 '예수 잘 믿는 자세'로 임하고 있다며 섬내 각 교단 교회들이 함께 최선을 대해 축제를 준비 중이라고 말한다.

이어 "기독교의 정신은 '예수 잘 믿는것' 이라고 배웠고 그렇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연습시간마다 느끼는것은 자신들의 전부를 드리려는 신도들의 몸부림으로 느낀다며 소박하고 감사해하는  축제"를 준비하는 영흥면 기독교인들의  성탄절 준비 기간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노인복지관, 경로당 낙상예방교육 ‘낙상제로’ 진행 (2017-11-30 13:05:13)
경남 의령경찰서, 80대 궁류면 산속에서 나흘 만에 구조 (2017-11-15 21:03:38)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