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환경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농협 용유점, 소나무 숲 곳곳에 물품 적치로 환경미관 저해.... 단속절실
등록날짜 [ 2018년07월30일 22시0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농협 마트 용유점 도로에는 곳곳에 물건들이 적치되어 지역미관을 해치고 있다.


인천 중구 마시란로 314-16 소나무숲 펜스 옆으로 각종 쓰레기가 쌓여있어 마치 쓰레기장을 방불케하는 용유 출장소 앞 소나무 숲은 관광객들의 야영 및 취사행위 등으로 소나무들이 고사 및 훼손이 심해 이를 보호하고자 출입제한 펜스를 설치했다.


그러나 관리청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사이 중구농협 용유지점은  주변 소나무 숲에 상업 쓰레기및 각종 판매자재, 물품등을 쌓아 주변환경을 저해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는 원성이 자자하다.


중구농협(조합장 유건호)은 2017년도에 건전여신 추진 우수사무소, 하나로마트 사업 활성화 추진 우수사무소 등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고 조합원의 이익이 크게 증가한 농협이지만 지역 환경을 훼손하고 소나무 숲 미관을 악화시키고 있다.

주민들은 지역농협이 지역환경 미관을 마구 해치면서  조합원의 실익지원과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는 농협의 행동을 고발했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돌발해충 집중방제에 총력 (2018-07-31 17:42:26)
인천 서구, 명상 숲 조성을 통한 에코시티 조성 (2018-07-25 16:42:13)
인천 연수구, 청년네트워크 통...
인천 연수구, 지역상권 활성화...
인천 남동구, 올해 암환자 가...
인천 남동구, 2025년 국정평가 ...
인천 동구보건소, 공원·해안...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
광주재향소방동우회, 무등산 ...
현재접속자